건강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천천히 나이가 들어가는 방법에 대한 연구가 많이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슬로우 에이징이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자기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러우면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소비자가 많아짐에 따라 뷰티 업계 또한 데일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그에 따라 세토리얼에서도 슬로우에이징에 적합한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려 한다.
히스토로지카는 피부과 전문 클리닉에서 활발히 사용되는 히스토랩의 철학과 노하우를 집약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검증된 진정 성분인 아줄렌을 함께 포뮬레이션 하여 강력하면서도 안전한 레티놀 제품을 만들었고, 글로벌 메디컬 그룹 포에버 의원의 대표 전문가 4인의 노하우로 개발된 만큼 전문적이고 믿을만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주 성분으로 함유된 텔로파이(Telophi™ biotech ingredient)만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메커니즘은 심리적 스트레스로 인한 호르몬 불균형으로 발생하는 세포 차원에서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하는 것에서 시작된다. 스트레스로 인한 텔로사이트 손실을 최소화하는 것을 돕고 표피 줄기세포의 손상을 방어하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글루타치온 부스터와 고/중/저분자 히알루론산 10종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촘촘하게 고수분 보습케어까지 가능하다.
셀퓨전씨 ‘토닝 C 잡티세럼’은 나이아신아마이드 4%와 비타민 유도체를 함유해 잡티 완화 및 형성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주름 개선 성분, 진정 보습 성분 함유로 피부 노화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칙칙해진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 준다. 셀퓨전씨의 독자 성분 패리어™를 함유한 약산성 저자극 세럼으로 민감 피부도 아침저녁으로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며, 수분감 가득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다.
브이앤에이 뷰티는 영국 V&A 뮤지엄의 예술적 가치를 담아 예술을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도록 탄생한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이다. 안티옥시던트 너리싱 오일은 특허성분이자 독자성분인 폴리테놀™이 함유되어 있으며, 일반 항산화 성분 보다 5.6배 더 강력한 항산화력을 보이는 제품이다.
오일만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크림과 믹싱해서 사용하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케어를 할 수 있다.
사막의 진주 프랑킨센스와 바쿠치올, 5중 펩타이드를 담은 탄력 크림이다.
순도 99% 바쿠치올과 식물성 콜라겐을 풍부히 담아낸 진한 영양감이 피부 본연의 힘에 탄력감을 더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아로마티카는 자사 제조 공장에서 정통 아로마테라피 공법으로 허브나 약용식물을 직접 추출하여 사용하는데, 프랑킨센스 유스 리뉴얼 크림에는 4가지의 발효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식물성 콜라겐을 풍부하게 담아낸 진한 영양감이 특징으로, 얼굴 외에도 다양한 부위에 사용하기 좋은 순한 성분을 가진 크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