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지금은 #컨셔스뷰티 – cetorial

[뷰티 트렌드] 지금은 #컨셔스뷰티

‘컨셔스 뷰티’는 기존 동물실험 배제(비건 뷰티)와 유해 의심성분 사용 지양(클린 뷰티) 등에 환경에 대한 의식까지 더해진 윤리적 소비 개념이다.

한국소비자원이 23년 4월 전국 20~60대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90.7%가 친환경 제품을 구입할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들 중 95.3%는 ‘일반 제품에 비해 가격이 다소 비싸더라도 친환경 제품을 구입하겠다’고 응답했다.

세토리얼에서 소개할 첫번째 비건 뷰티 브랜드는 ‘엘에이브리즈’다.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비건 색조 뷰티 브랜드 엘에이브리즈는 “My First Vegan Beauty,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여정 그 시작이 되어 줄 비건 색조 뷰티 브랜드” 라는 슬로건으로 21년 8월 첫 런칭되었다.

립스틱을 시작으로 파운데이션, 컨실러, 스파출라, 스틱 섀도우까지 총 5가지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가장 최근 런칭 된 스틱 섀도우는 활용성이 높아 얼루어 코리아에도 선정되었다.

듀얼 스틱으로 된 스틱 섀도우는 총 6가지 컬러로 활용할 수 있다.

넓은 면적의 둥근 타입은 베이스로, 좁은 면적의 펜슬 타입은 포인트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볼이나 입술에 사용해도 좋다.

솔로지옥1 출연자 프리지아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소개된 엘에이브리즈 색조 라인은 생기 있는 컬러들로 러블리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가 달라지고 있는 만큼, 환경을 생각한 비건 뷰티 브랜드 엘에이브리즈로 설레는 봄날 뷰티템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Cart

Cart empty

Start shop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