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퓌’(fwee)’가 지난 2월 17일 서울 성수동에 오프라인 스토어 ‘퓌 아지트 성수’를 오픈했다. 지난 1월 더 현대 서울에서 성공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퓌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해당 스토어는 퓌의 브랜드 컬러인 블루를 적극 활용한 독특한 외관 디자인으로, 오픈과 동시에 눈길을 끌었다. 최근 SNS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는 ‘퓌 립 앤 치크 블러리 푸딩팟’을 포함한 전 제품을 직접 체험과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퓌 아지트 성수에서는 최근 더 현대 서울 팝업에서 대란을 일으켰던 ‘립 앤 치크 블러리 푸딩팟’과 더불어 2월 신제품인 ‘쿠션 글래스 내추럴 AD’, ‘3D 볼류밍 글로스’, ‘3D 체인징 글로스’, 그리고 ‘4D 볼류밍 플럼퍼’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퓌 아지트 성수에 방문하면 립 제품만 총 47가지 컬러를 테스트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푸딩팟 제품의 경우 30가지 색상 모두 테스트해 볼 수 있었다. 또 다양한 색 조합으로 쿨톤에서 웜톤까지 모든 피부 톤에 맞게 사용해 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기도 했다.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퓌 아지트는 제품 구매 시 전 고객에게 소량의 푸딩팟을 담은 키링을 증정하며, 푸딩팟 전 구매 고객에게 립 브러쉬 or 파우치를 제공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퓌 아지트 성수의 운영시간은 연중무휴 11:00~21:00이며, 일시적인 팝업 스토어가 아니라 상설 오프라인 매장으로 지속 운영 예정임을 밝혔다.